휘성 놈들이온다 /
인기가요 휘성 놈들이온다 /
휘성 놈들이온다 듣기/
휘성 놈들이온다 자동재생 / 
10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휘성이 놈들이온다라는 노래를 들고 컴백했네요.

휘성이 조만간 군대에 간다는 기사를 본거
같은데,군대갈 예정이 맞다면 군대가기전에
왕성한 활동하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보길 바랍니다.



이번 휘성의 놈들이온다는 실시간 차트 점령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는데,얼마정도의 시간을
점령했는지는 모르겟네요.원래 노래 잘하는 휘성이니..인기도 많은게 사실이겠죠

한편 이번 휘성의 놈들이온다 피처링 목소리의 주인공이 밝혀져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그 주인공은 신인가수이자 휘성이 직접 가르친 애제자 에일리가 피처링의 주인공이라고
하네요..

갑자기 휘성 발차기가 생각나네요..영상 참 웃겼는데..ㅎㅎ
인기가요 휘성 놈들이온다 동영상이니 즐겁게 감상하세요.




Get Microsoft Silverlight

하루미디어의 음악블로그에서 2011년 10월신곡 연속듣기/ 10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 신곡연속듣기/
음악감상 / 음악듣기 / 인기가요 / 인기가요 동영상 / 최신노래 / 최신노래감상 / 최신노래 연속듣기
최신인기가요 를 즐기세요.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베스트공감 눌러주세요

Posted by dailymed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