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홈 듣기 [로이킴 home 연속듣기]

동영상有 - 인기가요 로이킴 홈 자동재생

최신가요듣기블로그

 

로이킴이 홈 으로 돌아왔네요.

타이틀곡 로이킴 home

 

음악중심에서는 벌써 1위를 차지했고,

인기가요에서는 4위로 진입을 했네요

 

봄봄봄 봄이 왔네요를 외치던 로이킴이

이제 홈을 부르면 돌아왔으니 집으로 고고~

넝담입니다. 

 

 

 

 

                                                               [MBC 음악중심 로이킴 홈 ]

 

로이킴 home 음악중심 영상인데요..감상해보시면 어떠신가요? 로이킴 봄봄봄 때는 그런 느낌이었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개인적으로는 김광석이 생각난다는... 음악중심에서 로이킴 홈 1위 축하~

 

 

 

 

                                                                  [SBS 인기가요 로이킴 home]

 

10월 20일 인기가요에서는 4위로 진입한 로이킴 홈 듣기는 mbc sbs 중에 하나만 골라 보셔도 되고요...둘다보셔도 되고요..

 

로이킴 home 듣기 하다가 갑자기 떠오른 생각~~와 정말 컴백전에 마케팅 잘 했구나 하는 생각~

아시잖아요  얼마전이었죠..1박2일 친구들 데리고 나왔던 방송 ~조인성도 나오고..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정준영 친구로 출연했던 로이킴 오랜만이네..했었는데..컴백했네요..홍보효과는 특급(?) 이었을듯하네요..

 

뭐..1박2일이 아니었어도 워낙 인기가 있으니 화제는 불러왔겠지만서도.. 1박2일 출연후 컴백은 성공마케팅 아닐까요?

 

 

 

                                    

 

최신가요 연속듣기,최신곡 연속듣기 ,인기가요 top100 ,신곡연속듣기,최신노래 연속듣기

 

 

베스트공감 눌러주세요

Posted by dailymed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