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오렌지캬라멜 까탈레나

 

4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최신곡 듣기

 

레이나 나나 리지 로 이루어지 오렌지캬랴멜

 

이들의 음악은 중독성이 강한 노래들이였죠.

 

그리고 독특한 안무또한 매번 화제가 되었고요..

 

맴버중 나나는 세계 미인순위 2위에 오르기도 해서

 

또 한번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오렌지캬랴멜 - 카탈레나


멤버 :레이나,  나나,  리지

 

데뷔 :2010년 EP 앨범 'The First Mini Album'

 

 

 

 

 

 이번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까탈레나


 오렌지캬랴멜의 카탈리나는 파키스탄 펀자브족 민요인 -주띠메리-


 를 모티브로 만든 곡이라고 하네요..우리로 치면 아리랑 정도 될듯..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독특한 그녀들만의 안무 ~즐감하세요.


 

 

 

 

 

 

 

최신가요 연속듣기,최신곡 연속듣기 ,인기가요 top100 ,신곡연속듣기,최신노래 연속듣기

 

 

 

 

베스트공감 눌러주세요

Posted by dailymed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