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법칙2 할례의식 [동영상有]

정글의법칙 제부레이스 예고편 보니..

진짜 궁금하다..

 

현재 정글의법칙2 마다가스카르편이

방송되고 있습니다.

 

지난주에는 사칼라바부족에게 간

병만족의 모습이 그려졌고,

제부레이스 연습도중에 전혜빈 추락사고

가 나와 화제가 되었었죠..

 

그런데 ..이번에는 정글의법칙2 할례의식

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정글의법칙2 할례의식은 지난방송 예고편에서 잠시 보여주었습니다.일단 영상을 먼저 확인해보세요.




  

 

 

정글의법칙2 할례의식 이란 단어에서 할례의식의 뜻을 알고 싶으실텐데요..고래잡이 라고 보시면됩니다.

 

남자들 포경수술이라고 하면 팍..다가오겠죠..그런데...사칼라바부족의 할례의식이 이것인지는 방송이

 

나와봐야 정확히 알수 있겠지만,예상은 이게 맞을듯 하네요.

 

사칼라바부족은 마취를 하지않고 할례의식을 한다고 알려졌으니,병만족이 이 의식을 보고 놀란건

 

 당연할듯..이번주 정글의법칙2 꼭 본방사수해야겠네요..

베스트공감 눌러주세요

Posted by dailymed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