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곡연속듣기

인기가요 가인 피어나 듣기 자동재생

10월 최신가요연속듣기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새로운 노래를 들고

찾아왔네요.

 

가인의 매력을 아는 분이라면 두손들고 환영할

가인의 컴백 소식이네요.

 

우선 인기가요 가인 피어나 자동재생 영상을

먼저 확인해보세요.

 

 

 





가인이 피어나로 컴백을 하고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있는데,스타가수들이 즐비한 가운데,이런 선전이

 

대단하다고 생각이드네요.

 

물론 가인 피어나 뮤비가 19금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고,그 화제거리가 인기를 올리는데 도움이 되었다

 

하더라도 가인의 선전은 가인의 매력과 인기를 반증하고 있는거 같기도 하네요.

 

섹시라는 단어에 어울리는 가수 가인 ~ 이번 활동으로 한층더 확고한 자리를 차지하기 바랍니다.

 

 

 

가인은 브라운아이드걸스 맴버이고,m본부에 가상부부에 출연하면서 한층더 인기를 끌어올렸었죠.

 

개인적으로도 브라운아이드걸스 노래 참 좋아하는 1인으로서 가인 대박 성공 기원합니다.


      하루미디어의 2012년 10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10월최신곡 연속듣기 , 인기가요 top100 ,
      10월신곡 연속듣기,최신노래 연속듣기,최신가요top100 듣기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베스트공감 눌러주세요

Posted by dailymed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