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판도라 듣기 자동재생

인기가요 카라 판도라 동영상有

최신가요연속듣기 - 최신곡 연속듣기

 

드디어 카라가 돌아왔습니다.

역시 카라라는 소리가 나올만큼

좋은 노래를 들고 컴백한 카라

 

아래 인기가요 카라 판도라

영상을 준비했으니 먼저 감상해보세요.

 

 

 





 

역시 카라라는 말이 나오네요..카라가 이제 성숙미가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물론 다른 노래인 카라 그리운날엔 보시면,분위기 확 반전되지만,카라 타이틀곡인 판도라 무대는 성숙미를

 

강조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드네요.

 

매번 대형 그룹이니 가수가 컴백할때마다 궁금한것이긴 한데..이번에도 역시 궁금해지네요

 

카라가 판도라로 지상파 1위가 가능할지..물론 현재는 뮤직뱅크 하나이긴 한데..가능할지 궁금하네요.

 

경쟁자들이 너무 쎄서 말이죠...싸이 강남스타일에 보아 온리원 그리고 비스트까지..

 

과연 카라의 인기가 어느정도까지 될지 뮤직뱅크가 기다려 지네요.


      하루미디어의 2012년 8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8월 최신곡 연속듣기 , 인기가요 top100 ,
      8월신곡 연속듣기,최신노래 연속듣기,최신가요top100 듣기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베스트공감 눌러주세요

Posted by dailymed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