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투핫 듣기 자동재생 

지나 2hot 연속듣기

최신가요연속듣기

2012년 6월 신곡 연속듣기

 

 

지나가 새로운 곡을 들고 나왔습니다.

이번에 세번째 미니앨범을 들고 컴백한

지나의 투핫 자동재생 영상을 먼저

들어보세요.





 

지나는 역시 섹시한 모습과 노래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인데,이번곡 또한 역시 그런컨셉인듯 보입니다.

6월2일 음악중심에서는 지나의 9등신 몸매를 여실히 보여주는 미니스커트와 의상을 입고 나와 공연을

펼쳤습니다.

 

6월 최신가요연속듣기 리스트 최상위 자리에 있게 되겠죠?

아마도 6월 신곡연속듣기 노래중 제일 핫한 노래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한때 지나 9등신 몸매가 화제가 된적이 있었는데,이번에는 노래도 핫한 반응이 느껴지네요.




      하루미디어의 2012년 6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6월 최신곡 연속듣기 , 인기가요 top100 ,
      6월신곡 연속듣기,최신노래 연속듣기,최신가요top100 듣기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베스트공감 눌러주세요

Posted by dailymed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