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인기가요 연속듣기-
최신곡 연속듣기-
최신가요 연속듣기-
최신노래 듣기 -

일렉트로보이즈,효린 MaBoy2
인기가요 영상을 준비했으니
우선 영상먼저 보시고,

12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하루미디어의 음악블로그에서 추천하는 12월 최신가요연속듣기 어떤곡들이 있나 알아볼까요?
 우선 12월 최신곡 연속듣기에 들어갈 노래중 갓 음원을 발표한 곡부터 알아볼까요?
슈퍼주니어의 동해와 은혁이 떳다오빠라는 곡을 발표했습니다.슈주의 인기와 이 둘의 인기 어느정도나 인기를
받을지 무척 궁금해지네요.그리고 또 하나의 주목가수 바로 오렌지캬라멜-퍼니허니(Funny Hunny)
오렌지캬라멜은 음원을 몇달 간격으로 계속 내고 있네요.이번에도 큰 호흥을 얻을수 있을까요?
그리고 정엽과 나얼이 있는 그룹 브라운아이드 소울.. GONE ..
여러분은 어떤 노래가 좋으신가요? 12월 최신노래 연속듣기는 아래 위젯을 참고하세요.



               하루미디어의 2011년 12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12월 최신곡 연속듣기 , 인기가요 top100 ,
                      12월신곡 연속듣기,최신노래 연속듣기,최신가요top100 듣기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그럼 12월 최신곡 연속듣기 - 인기가요 TOP100 순위안에 들어간 노래중에 몇곡의 영상을 더 볼까요?


다이나믹듀오의 불타는 금요일 입니다.주5일제이신 분들은 불타는 금요일이 가능하죠..



소녀시대 Mr.Taxi 미스터택시 - 사실 개인적으로는 이곡이 소녀시대 the boys 보다 더 좋았다는..





다음은 티아라의 크라이크라이 영상입니다.자꾸 듣다보니 중독되는 노래 ..이노래 정말 좋은데,
막강한 대결에서 폭발적인 힘은 발휘하지 못했네요.하루미디어의 최신곡연속듣기 1순위곡입니다.





포스팅이 너무 길어지니 이번이 마지막 영상입니다.바로 장현승 현아 트러블메이커 인기가요 영상입니다.
뭐..두말할 필요 없는 곳이죠..이번주 엠카에서 1위를 차지한 트러블메이커..아이유를 제끼다니..대단



 

하루미디어의 음악블로그에서 2011년 12월신곡 연속듣기/ 12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 신곡연속듣기/
음악감상 / 음악듣기 / 인기가요 / 인기가요 동영상 / 최신노래 / 최신노래감상 / 최신노래 연속듣기
최신인기가요 를 즐기세요.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베스트공감 눌러주세요

Posted by dailymed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