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신곡 듣기 / 최신가요연속듣기 /
 최신가요top100 / 최신가요 자동재생 /
인기가요 동영상 포스팅 시작합니다.

우선 두번째 영상은 아이유 별을찾는아이
인기가요 영상입니다.

첫번재 영상은 화제가 되고 있는 장현승 현아
트러블메이커 섹시안무 선보인 인기가요
영상입니다.

인기가요 동영상 먼저 감상해 보세요.




위 영상은 섹시안무로 화제가 되었던 장현승 현아 트러블메이커 인기가요 영상입니다.
논란이 되자 뮤직뱅크에서는 안무를 살짝 수정했는데,수정해도 현아는 정말..섹쉬해요..

 



하루미디어의 2011년 12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12월 최신곡 연속듣기 , 인기가요 top100 ,
      12월신곡 연속듣기,최신노래 연속듣기,최신가요top100 듣기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와우 ~ 아이유는 별을찾는아이 이노래가 아니라 너랑나 라는 노래를 밀고 있죠..물론 어제 뮤직뱅크에서
소녀시대를 제치고 뮤직뱅크에서 아이유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대단한 인기가 아닐수 없습니다.
SBS 인기가요는 아이유가 MC까지 보고 있는데 당연히 1위할거라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의 2011년 12월 신곡듣기 에는 너랑나는 무조건 들어 있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하루미디어의 음악블로그에서 2011년 10월신곡 연속듣기/ 10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 신곡연속듣기/
음악감상 / 음악듣기 / 인기가요 / 인기가요 동영상 / 최신노래 / 최신노래감상 / 최신노래 연속듣기
최신가요top100/최신인기가요 를 즐기세요.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베스트공감 눌러주세요

Posted by dailymedia
,